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6월 30일 C채널 뉴스

2020-06-30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차별금지법 발의...반대 시민단체, 연합 대응 나서

정의당을 중심으로 국회의원 열 명이 차별금지법을 발의했습니다. 2013년 발의 이후 7년만인데요. 전국의 다수 시민단체는 차별금지법 입법에 반대해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이라는 이름으로 대응할 계획입니다.

 

[ 단신 ] 충남 지역 교계, ‘학생인권조례폐기 운동 진행

충남 지역 교계와 학부모들이 최근 충남도의회에서 통과된 충남학생인권조례에 대해 폐기 청원 운동을 시작할 거라고 밝혔습니다.

 

[ 단신 ] “거짓된 인권교육 포함된 인천노동인권조례 철회해야

최근, 인천시의회가 시민들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노동인권교육 조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 단신 ] 성산생명윤리연구소, ‘프란시스 쉐퍼 특강진행

성산생명윤리연구소가 다음달 11일부터 이상원 교수의 프란시스 쉐퍼특강을 진행합니다.

 

[ 해외선교사 ] 트랜스젠더선수, 여성 경기 출전 제한 주성철 목사

미국 법무부가 여성 운동 경기에 트랜스젠더 선수가 출전하는 것을 제한하는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남자의 신체조건을 가진 트랜스젠더 선수들이 여성 경기에 출전하는 것은 생물학적으로 불공평하다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 미국 태평양법률협회 주성철 목사와 이야기 나눴습니다.

 

[ 미션하사들 ] 홍대 거리 청년들을 품다 김상인 목사

교회로 살면 교회는 개척된다. 움직이는 교회가 바로 그러한 곳인데요. 불타는 금요일, 홍대 클럽 거리를 찾는 청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김상인 목사 스튜디오에 모시고 이야기 나눴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