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19년 2월 18일 C채널 뉴스

2019-02-18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 ‘10년 만에 이뤄낸 만학의 꿈웨신대 학위수여식

졸업은 부푼 꿈을 안고 공부를 이어온 학우들이, 날개를 달고 사회로 나아가는 뜻 깊은 첫 걸음입니다. 신학대학교에서도 졸업식이 이어지며 한국교회를 이끌어 나갈 예비 목회자들이 탄생하고 있는데요.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특별한 졸업을 맞은 분을 만나봤습니다

 

[리포트]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희망을”, 효명장학금 수여식 진행

시각장애인 대학생 29명에게 7천여 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습니다. 시각장애인 차세대 리더 양성을 취지로 시행되고 있는 효명장학사업에서는 2010년 이후 현재까지 총 322명에게 105천 만원의 금액이 전달됐습니다.

 

[단신] VOM, 중국 종교의 자유 선언서에 서명 동참 요청

한국 순교자의 소리는 중국 이른비언약교회 왕이 목사가 중국 기독교 박해 상황을 반대하기 위해 작성한 종교의 자유 선언서에 대해 한국 교회 목회자와 지도자들이 서명운동으로 동참해 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단신] 예장합동, ‘1회 통일포럼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총회는, 앞으로 다가올 한반도 평화시대를 준비하자는 취지로 1회 통일포럼을 개최했습니다.

 

[단신] 장신대 · 총신대 학위수여식 개최

장로회신학대학교 제112회 전기 학위수여식이 장신대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열렸습니다.

 

[단신] 백석대, 괌에서 찾아가는 졸업식개최

백석대학교가 미국 괌 해외취업으로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졸업생 26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졸업식을 개최했습니다.

 

[3.1운동 100주년 기획] 기독교 학교 긍지 회복하고 재건해야

전국기독교학교대회가 오는 21일 영락교회에서 열립니다. 독립운동을 주도 했던 기독교학교들의 역할을 돌아보고, 기독교학교의 긍지와 기독교 사학의 정체성을 회복한다는 취집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