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07월 28일 C채널 뉴스

2020-07-28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차별금지법, 여성 인권 악화 시킬 것”

바른인권여성연합이 최근 개최한 세미나에서 차별금지법 제정 시 여성  역차별 현상이 일어날 거라고 경고했습니다. 차별금지법 속, 성별 정체성 등의 독소조항이 여성 인권을 악화시키는 폐해를 낳을 수 있다는 주장입니다.

 

[ 단신 ] 기성, 뉴 노멀 목회 패러다임 온라인 세미나 진행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 신학교육정책위원회와 성결섬김마당이 코로나19 시대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을 제안한다는 취지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 단신 ] 총신대 이상원 교수 해임 효력정지가처분 인용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총신대학교 이상원 교수의 해임 처분에 대해 “과중한 징계로 보인다”면서 해임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에서 인용 결정을 했습니다.

 

[ 단신 ] 미래통합당, 국회조찬기도회 진행

미래통합당 기독인회가 7월 조찬기도회를 열고 나라와 민족, 21대 국회와 당을 위해 함께 기도했습니다.

 

[ 해외선교사 ] 한국 지원으로 첫 감염병 연구소 개관 이재훈 선교사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 첫 국립 감염병 연구소가 들어섰습니다. 한국의 지원 장비로 아프리카에 연구소를 설립한 첫 사례이기도 한데요. 이 밖에도 우리나라에서 각종 의료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프리카미래재단의 마다가스카르 지부장 이재훈 선교사와 이야기 나눴습니다.

 

[ 미션하사들 ] 목회 수기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김민정 사모

 한국성결신문이 해마다 작은교회 목회 수기 공모전을 마련합니다. 이와 관련해 올해 대상을 수상한 경기도 여주 학동성결교회 김민정 사모를 스튜디오에 모시고 자세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