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7월 27일 C채널 뉴스

2020-07-27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진평연 창립...“차별금지법 반대 위한 전국적 움직임

지난 24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이라는 이름의 대규모 시민단체가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진평연은 차별금지법의 문제점을 사회에 널리 알리고 지속적이고 강력한 입법 반대 활동을 이어갈거라고 밝혔습니다.

 

[ 단신 ] 경기도민연합, “차별금지법, 대한민국의 건강한 가치관 훼손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이 지난 24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입법을 반대하는 기도회와 기자회견을 진행했습니다.

 

[ 단신 ] 누리교회, 오는 824행복드림콘서트개최

온누리교회가 다음달 24, 부모 맞춤 전도집회 행복드림콘서트를 개최합니다.

 

[ 해외선교사 ] 캘리포니아주 찬양 금지’... 교회, 소송 제기 주성철 목사

코로나19 방역 관련 조치 등으로 우리나라도 교회와 정부의 갈등이 계속되고 있는데 이런 양상이 다른 나라도 예외가 아닙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정부가 예배를 드릴 때 찬양을 금지하는 행정 명령을 내려서 교회들이 크게 반발한 건데요. 자세한 내용을 미국 태평양법률협회 주성철 목사와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 통하라한반도 ] , 최대비상방역체제 선포 남성욱 교수

북한이 개성을 완전히 봉쇄하고 최대비상방역체제를 선포했습니다. 남한에서 살던 20대 탈북민이 지난 19일 군사분계선을 넘어 귀향하는 일이 발생했기 때문인데요. 이 밖에도 지속되는 미중 갈등 상황과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