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7월 23일 C채널 뉴스

2020-07-23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실용음악고 공익제보자의 두 얼굴...억대 불법 대출 혐의

최근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가, 교직원이 교장과 교감을 횡령 혐의로 고발하는 등 내홍을 겪어왔습니다. 교직원 A씨는 교육청으로부터 공익제보자로 보호 받아왔는데요. 하지만, 해당 교직원이 교직원의 지위를 이용해 억대의 불법 대출을 받았다는 혐의를 받게 되면서 사건이 새 국면으로 접어들었습니다.

 

리포트자살, 우리 사회에 보내는 응급구조 신호

극단적 선택을 하는 유명인들의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에 따른 사회적 파장도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지난 10년 동안 OECD 국가 중 자살률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는데요. 특히 유명인을 따라 극단적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는것으로 나타나 이에 대한 대책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 단신 ] 한교총, “정부의 일방적 행정조치, 해제돼 다행

한국교회총연합이 논평을 통해, “오는 24일부터 교회에 내린 소모임 금지 조치를 해제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을 환영 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6개월... 우리는 어디로?

코로나19로 달라진 세상을 산 지 꼭 6개월이 됐습니다. 첫 번째 확진자 발생이 120일이었는데 그동안 달라진 세상 속 우리는 어디쯤 와 있을지, 조홍연 기자와 함께 지난 6개월을 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미션하사들 ] IT선교의 지평을 열다 이수정 대표

코로나19 이후 우리사회에서 비대면 영역이 확산되면서 IT산업이 더욱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IT기술이 필요한 시대가 됐는데요, IT기술을 선교 분야에 접목하고 있는 주식회사 이포넷의 이수정 대표를 모시고 이야기 나눴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