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07월 22일 C채널 뉴스

2020-07-22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포괄적 차별금지법’ 두고 국회 찬반 논쟁 이어져

‘포괄적 차별금지법’의 제정 여부를 두고 논란이 뜨겁습니다. 국회에서도 찬반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보편적 평등법으로 가장한 성소수자 보호법”이라는 의견과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과제”라는 견해가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 단신 ] 기장, “정부의 방역 지침 일관성 있어야”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가 최근 정부 방역 당국의 교회 방역 조치 강화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 단신 ] 굿피플, 미혼모 가정 위한 ‘가족사진 촬영’ 사업 진행

국제구호개발기구 굿피플과 알보젠코리아가 전국 미혼모 가정을 위한 ‘가족사진 촬영’ 사업을 진행합니다.

 

 

[ 단신 ] 정총리, “교회 방역 강화 조치 모레 해제”

정세균 국무총리가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교회 방역 강화 조치를 오는 24일부터 해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해외선교사 ] 시리아 난민, 코로나19로 고통 가중 신혜인 공보관

오랜 내전으로 고통을 겪어온 난민들의 상황이 코로나19로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난민들이 거주하는 요르단, 레바논 등이 코로나19로 국경을 봉쇄하면서 경제가 악화되자 수많은 난민들의 생계 수단이 끊긴 겁니다. 자세한 내용을 유엔난민기구 신혜인 공보관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이슈창 ] 대중문화 속 ‘부캐’의 향연...어떻게 볼 것인가? 윤영훈 교수

매년 전문가들이 한 해를 미리 전망하는 키워드를 발표하는데 올해 2020년을 대표하는 키워드 중 하나로 뽑혔던 게 ‘멀티페르소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나타난 현상이 바로 ‘부캐’라는 또 하나의 역할인데요. 성결대학교 윤영훈 교수와 함께 이러한 대중문화의 흐름을 알아봤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