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07월 02일 C채널 뉴스

2020-07-02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 예장통합, 주요 현안 공유... “총회 일정 축소”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가 오는 9월 있을 제105회 정기총회를 1박 2일 일정으로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더 악화될 경우 하루 일정으로 마치는 것도 염두에 두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목사 고시 연기 등 주요현안을 공유했습니다.

[리포트] BARA 명성기독미술인선교부 기획전 '위로부터'
1일에 시작된 바라 명성기독미술인선교부 2020 정기 전시회가 오는 6일까지 ’위로부터‘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30여 명의 작가들이 참여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품마다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위로와 사랑, ‘선행‘의 의미를 전하고 있습니다.

[ 단신 ] 한국성결교회연합회, 제11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성결교회연합회가 제11회 정기총회를 열고 대표회장에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한기채 목사를 추대했습니다.

7월 째 첫째주 기독교 신간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7월 2일 C채널 뉴스
7월 첫째 주 기독교 신간

1. 메이크 뮤직 / 하형록 / 두란노
2. 완주자의 노래 / 박종순 / 쿰란출판사
3. 우리 아이 기초공사 / 정은진 / 비비투

[ 해외선교사 ] 인도,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입국 비자 거부 이윤식 박사
인도 정부가 최근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 대표의 입국 비자를 거부했습니다. 인도 상황에 외국 단체가 개입할 근거가 없다며 거절 의사를 표한 건데요. 관련된 내용을 인도 이윤식 박사와 이야기 나눴습니다.

[ 미션하사들 ] ‘복음’이 선물이 되고 자랑이 되길 박은총 대표
찬양 사역으로 특별히 젊은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위러브가 최근 신간을 발표했습니다. 위러브 크리에이티브팀의 박은총 대표는 “책에 담긴 복음의 메시지가 아직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자랑스런 선물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는데요. 스튜디오에서 박은총 대표와 함께 자세한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