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06월 29일 C채널 뉴스

2020-06-29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6.25전쟁 70주년 기념 예배
한국 기독교 군선교 연합회가 6.25전쟁 70주년을 기념해 예배를 드리고 동족상잔의 아픈 역사를 되새겼습니다. 신임 이사장에 명성교회 김삼환 원로목사가 취임하면서, 군선교 연합회는 군 청년 선교를 위한 새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리포트] “코로나19, 오히려 목회의 기회”
교계 대표 연합기관인 한국교회총연합이 차별금지법 제정을 막아낼 것을 선포했습니다. 차별금지법이 표현과 신앙의 자유를 억압한다는 이윤데요 한교총 소속 22개 교단의 교단장들은 반대성명을 통해 “차별금지법은 소수 인권 보호를 명목으로 동성애를 조장하는 법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단신 ] 춘천동부교회, ‘농어촌교회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예배’ 진행
춘천동부교회가 자립대상 농어촌교회들을 찾아가, 고충을 나누며 함께 기도하는 ‘찾아가는 예배’를 진행했습니다.


[ 단신 ] 누가선교회 창립 15주년...정근모 장로, 총재 취임
국내외 의료와 구호봉사사역에 힘쓰고 있는 사단법인 누가선교회가 창립 15주년 감사예배를 진행하고, 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정근모 장로를 초대 총재로 추대했습니다.


[ 해외선교사 ] 호주, 참전용사 감사 캠페인 진행 박길영 목사
지난주 6.25전쟁 70주년 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된 가운데 해외에서의 기념행사도 줄을 이었습니다. 특별히 호주는 6.25전쟁 참전용사들을 추모하는 행사를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네가지 캠페인을 호주 선샤인코스트 한인교회 박길영 목사와 이야기 나눴습니다.


[ 이슈창 ] ‘한국장로교의날’ 기념예배 개최 김수읍 대표회장
한국장로교총연합회가 다음달 2일 영락교회에서 한국장로교의날 기념예배를 진행합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 사태로 임원진 250여 명만 참석하게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 한국장로교총연합회 김수읍 대표회장과 이야기 나눴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