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04월 01일 C채널 뉴스

2020-04-01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일목연, “중국 안 막는 정부, 교회는 탄압하고 있다”

일사각오구국목회자 연합으로 모인 목사들과 회원들은 최근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종교 모임 관련 지시에 강력히 반발하면서, “교회 예배 방해를 중지하고 도지사직에서 내려오라” 고 촉구했습니다.

 

[ 단신 ] 한교봉, 경북지역 미자립교회 187곳에 지원금 전달

한국교회봉사단이 지난달 30일 경북 안동교회를 방문해, 경북 8개 지역의 미자립교회, 187곳을 위한 지원금 56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 단신 ] 순교자의소리, “정부의 교계 간섭, 더 커질 수 있어”

한국순교자의소리가 지난달 31일, 성명서를 통해 “한국교회는 날로 커지는 정부의 간섭에 대비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 단신 ] 故 손인식 목사 천국환송예배, 2일 생중계

지난달 28일 별세한 고 손인식 목사의 천국환송예배가 2일 오전 7시, 미국 남가주 벧엘교회 웹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됐습니다.

 

[ 해외선교사 ] 의료 강국 쿠바, 해외에 의료진 파견_김성기 선교사_쿠바

코로나19 사태로 의료 인력이 부족한 나라를 위해 쿠바가 해외로 의료진 파견에 나섰습니다. 쿠바는 인구대비 의사가 많은 나라로 재난 때 마다 의료진을 파견한 선례가 있습니다.

 

[ 하나님의법 ] 세상에 드러난 n번방...실체는?_이재만 변호사_법무법인청파

엽기적인 성착취물 촬영 등 비상식적 행각을 펼쳐온 ‘N번방’이 음지에서 벗어나 세상에 드러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에 안겼습니다. 미성년자에게도 손을 뻗친 n번방 가해자들에 대해 어떤 처벌이 내려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