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20년 03월 30일 C채널 뉴스

2020-03-30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지구촌교회, '혈액 수급 위기 극복 위한 사랑의헌혈' 진행

코로나19 사태 동안 채혈 과정이나 접촉 불안으로 헌혈자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에 지구촌교회가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한 헌혈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 단신 ]성안교회, ‘지역교회 섬김 프로젝트’...방역기 등 나눔

기독교대한감리회 성안교회가 지난 27일 지역교회 섬김 프로젝트를 개최하고, 충전식 방역기와 손세정제를 전달했습니다.

 

[ 단신 ] 구세군, ‘내 마음을 담다’ 캠페인... 마스크 나눔

구세군 한국군국이 사회 서비스 종사자들을 위한 ‘내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마스크를 선뜻 기부하는 익명의 기부자들이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 단신 ] 만민중앙교회 집단 확진... “한국교회

지난 29일 기준 현재 최소 22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서울 구로구 만민중앙교회에 대해 여신도를 상승 성폭행해 구속된 교주 이재록과 만민중앙교회를 한국교회와 동일시 보면 안 된다는 이단 전문가들의 당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해외선교사 ] 인도, 코로나19 선제적 조치 강행_이윤식 박사_인도

인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영향이 크지 않은 나라였지만 최근 확진자 수가 크게 증가하면서 국가봉쇄령이 내려졌습니다. 이에 따라 수십 만명의 노동자들이 도시를 탈출하는 등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 통하라한반도 ] 北, 매주 미사일로 화답... 의도는?_남성욱 교수_고려대학교

북한이 몇 주째 미사일 발사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두 달째 이어지고 있는 국경봉쇄령과 북한 내 코로나19 예방수칙 내용들, 북미 비핵화 협상 촉구 등 북한 상황을 알아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