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19년 4월 16일 C채널 뉴스

2019-04-16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 장병들의 영적 지도자군종사관후보생 예배 드려

군종목사는 장병들의 영적지도자이자, 군 복음화 사역을 최 일선에서 감당하는 사역잡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소속 군종사관후보생들이 지난 11일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예배를 드리고 사명을 되새겼습니다.

 

리포트필리핀 이주민 무료 진료 나선 주님의 손길

필리핀 사람들만 모여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교회가 있습니다. 성남 열방 교횐데요, 정기적으로 이 교회에 가서 무료 진료를 하고 있는 하나님의 사람들, 바로 사랑 플러스 병원의 러브 브릿지크리스천 의료인들입니다.

 

단신실천신대, ‘하나님 나라 목회박람회개최

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가 다음 달 20일부터 이틀 동안 하나님 나라를 목회하라!’라는 주제로 목회박람회를 개최합니다.

 

단신C채널,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한 특집 방송 진행

C채널방송이 강원도 고성과 속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한 특집 모금 방송을 진행합니다.

 

해외선교사르완다 학살 25주기. 100일 간의 추모 여정

르완다 학살 25주기를 맞아 전 세계에 있는 르완다 국민은 100일 동안 추모행사를 진행합니다. 지난 7일 르완다 수도 키갈리에서부터 시작된 추모행사는 전 세계로 퍼져나가며 80만 명 이상의 희생자를 애도했습니다.

 

앵커가 만난 사람들위로와 용기, 공감의 영화로. 김난숙 대표

가장 힘들 때 상처에 약이 되고 마음에 힘이 되는 건, 바로 위롭니다. 영화를 통해 바로 그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영화사진진의 김난숙 대표를 만나봤습니다

 

국내성지상한 마음의 위로자, 한국교회

목포는 5년전의 아픈 상처가 여전히 남아있는 지역이지만, 그날의 상처를 최선을 다해 보듬어 준 곳이 목포 지역의 교회들입니다. 목포 지역의 첫 교회, 기독교 유적지 그리고 5년전 상처와 목포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슈창 대한기독교나사렛성결회, 신민규 감독 취임

대한기독교나사렛성결회 신임 감독에 신민규 목사가 취임식을 앞두고 있습니다신민규 감독은 순환보직제를 도입하고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밝혔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