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  C채널 굿데이

C채널 매거진 굿데이 2018년 6월 20일 C채널 뉴스

2018-06-20 C채널 뉴스 보도제작팀 cnews@cchannel.com
twitter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좋아요 0 덧글 0

[리포트] 4차 산업혁명 시대, 말씀에 생명 걸어야

선교전략을 구축해 세계선교를 활성화 시키고자 KWMA가 주관하는 2018 세계선교대회가 개최됐습니다. 전 세계 각자의 위치에서 시대에 맞는 선교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사역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속 불변의 진리’, 바로 복음을 선포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되새겼습니다.

 

[리포트] 예수님과의 동행, 삶의 변화 일으켜

삶 속에서 영적 성장을 이루며 변화된 삶을 살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에 진행된 예수동행일기 학술컨퍼런스에서는 예수님과의 지속적인 친밀감을 통해 영적 성장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단신] 개혁주의목회자협의회 6.25전쟁 기도대성회 열려

개혁주의목회자협의회가 6.25전쟁 기도대성회를 열고 전쟁 희생자와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단신] 한국CBMC 전국 지회장단회의 개최

한국기독실업인회가 지난 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8년 전국 지회장단회의를 열고 제45차 한국대회에 대한 세부내용을 논의했습니다.

 

[해외선교사아프리카 대륙의 이슬람 팽창 저지선, 서아프리카

아프리카 대륙에서 이슬람 남하의 저지선으로 불리는 서아프리카 국가들에 대한 선교적 지원이 시급합니다. 한인 선교사 중 서아프리카 국가 사역자는 1.2%에 불과해 아프리카 불어권 사역에 대한 기도와 관심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하나님의 법 세상의 법] 경찰청, 노인 학대 집중 신고 기간 운영. 배경은?

경찰청이 이달 말까지 '노인학대 집중 신고기간'을 운영합니

. 이는 노인학대가 가족 내의 문제가 아닌 사회적 문제임을 인식시키기 위한 조치로 풀이됩니다.

 


TOP